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욘드 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고객님 처리과정이 지연되고, 중간에 혼선을 빚어드린점 죄송합니다.
환불건에 관한 안내는 유선상 설명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말씀 전하며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했던 상품 페이지가 사라져서 여기에 글 남겨요
주문번호20220407-0000182이구요
사진상에도 나와있듯이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마스크+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60ml> 를 주문했는데 샴푸60ml짜리가 엔젤키즈 샴푸로 왔었어요
60ml짜리가 단종이라 엔젤키즈로 보내셨다고 하셨고 환불원하시면 해주신다고하셔서 반품 후 환불로 해달라고했습니다
반품 보내고도 한참 연락이없어서 까먹었다가 5월18일에 고객센터랑 통화후 반품처리해주신다더니 아직까지도 돈이 안들어오고있네요
2500원 작은돈이지만 고작 그거 환불 안해주고있는 비욘드도 참 웃기고.. 환불 받고나면 다시는 이용 안할듯 하네요
돈 환불해주시기 싫으시면 물건이라도 다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