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안****(ip:)
작성일 2022-06-27
조회 25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해주신 주문건 조회시, 송장출력이 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어려운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선물셋트 취소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환불문의 김**** 2024-05-01
Lcare 멤버스 전환이 안되요 조**** 2024-05-01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