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리뉴얼 전 상품

작성자 (ip:)

작성일 2022-10-11

조회 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다만, 문의주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에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사항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소비자 상담실(080-023-7007 / 월-목 9:00~18:00 , 금 9:00~17:30까지)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고 전문적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리뉴얼 전 상품은 도저히 구할 방법이 없는걸까요?

구할 방법이 없다면 리뉴얼 전으로 돌아갈 생각은 전혀 없으실까요


여기다가 올리는게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리뉴얼 전에 너무 잘 쓰고 있었던 한 사람으로써 안타깝고 실망스러워서 리뉴얼 후에 대한 저의 느낌을 좀 적어봐요


1. 눈 시림 현상이 심함

2. 발라도 건조함

3. 밀림 현상이 생김

4. 스페출러를 놓을 공간이 사라짐


대체 어떻게 하면 리뉴얼을 해서 단점이 이렇게 많이 생기는 걸까요

너무 아쉬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