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다만, 문의주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에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사항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소비자 상담실(080-023-7007 / 월-목 9:00~18:00 , 금 9:00~17:30까지)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고 전문적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리뉴얼 전 상품은 도저히 구할 방법이 없는걸까요?
구할 방법이 없다면 리뉴얼 전으로 돌아갈 생각은 전혀 없으실까요
여기다가 올리는게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리뉴얼 전에 너무 잘 쓰고 있었던 한 사람으로써 안타깝고 실망스러워서 리뉴얼 후에 대한 저의 느낌을 좀 적어봐요
1. 눈 시림 현상이 심함
2. 발라도 건조함
3. 밀림 현상이 생김
4. 스페출러를 놓을 공간이 사라짐
대체 어떻게 하면 리뉴얼을 해서 단점이 이렇게 많이 생기는 걸까요
너무 아쉬워요